시스템관련요청 홈으로 로그인 포항공과대학교 홈 English

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은 정보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위해 아래 전산시스템과 연동을 통해 주기적으로 최신정보로 업데이트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- 학사정보시스템 : 연구활동종사자 정보
- 공간관리시스템 : 연구실정보, 상시연구활동종사자 정보, 관리대상기자재 정보

연구실정보나 관리대상기자재 정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Lock기능을 설정해야 합니다.

도급업무관리

  • 안내
  •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안전보건활동
  • 건의함
도급업무관리 안내
  •   도급업무 수행 시 수급인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 수급업체의 협력을 이끌어내고, 사업장의 위험요소를 체계적으로 도출하여 개선하여야 합니다.
      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다양한 안전보건활동을 유기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관리 하고자 합니다.
메뉴 기능 분류 설명
안내 도급업무 안전보건관리 체계 설명
공지사항 관리자가 작성하는 공지사항 및 관련 자료 제공
자료실 안전보건관리 정보 및 양식 등 제공
안전보건활동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도급업무에 따른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
비상대책 비상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 대책(고용부, 소방서, 병원 포함)
안전보건관리규정 도급인 사업장의 안전보건관리 규정에 수급인 사업장의 안전・보건 관리에 관한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
위험성평가 정기평가, 수시평가 정기 및 수시 위험성평가
안전보건 점검 순회점검, 합동안전・보건점검 순회점검 및 합동안전보건 점검
유해인자/화학물질관리 작업환경측정, 안전보건정보 작업환경 측정・개선 / 안전보건 정보 제공
안전보건교육 안전보건교육, 특별안전보건교육 안전보건교육 결과 자료 ex)교육일지 등
산업재해 현황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등
비상연락망 도급・수급업체 신호 및 연락체계
건의함 건의함